본문
온라인 비즈니스 스쿨 ‘아이파비즈넷’, 연간 회원 위한 프리패스 수강권 출시
[공감신문] 권오선 기자 = 온라인 비즈니스 스쿨 ‘아이파비즈넷’이 1년 내내 이용할 수 있는 프리패스 수강권을 출시했다. 아이파비즈넷의 모든 온라인 강의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이번 프리패스 수강권은 개인 연간 회원이라면 누구나 구매, 사용할 수 있다.
아이파비즈넷은 기업 실무에 적용할 수 있는 다양한 △회계 △세무 △노무 △인사 강의를 제공하는 온라인 교육기관이다. 프리패스 수강생은 아이파비즈넷이 자랑하는 이항수 회계사를 비롯해 이남재 회계사, 안수남 세무사, 허성호 세무사, 김강호 세무사 등 전문 강사진의 컨텐츠를 마음껏 이용할 수 있으며 전문가가 직접 답변을 달아주는 Q&A 게시판도 제공된다.
특히 배수나 강사 과목의 제한이 전혀 없어 원하는 강의를 원하는 만큼 반복하여 수강할 수 있으며 연말정산이나 법인결산 같은 △주제별 특강 △Hot Clip 특강 △학습자료 △실무 서식 양식도 모두 무상으로 지원된다.
온라인 학습 환경은 물론 모바일 수강도 지원하여 시간,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학습을 이어갈 수 있다. 출, 퇴근 시간이나 점심시간을 활용하여 학습하는 직장인, 자투리 시간을 활용하는 주부, 학생 등 다양한 수강생을 보유하고 있다.
아이파비즈넷은 저렴한 교육비로 양질의 교육을 수강할 수 있으며, 수년 간 축적되어 온 우수한 컨텐츠와 새로 업데이트 되는 최신 정보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. 또한, 프리패스 이용권으로 개개인의 발전과 역량 강화에 도움을 준다.
- 이전글그로우, 재테크 컨퍼런스 '머니러시' 진행 22.01.21
- 다음글세무법인 다솔 안수남 대표·구제승 부회장 인터뷰 “세무공무원은 국민의 봉사자입니다” 21.11.22